아내의 머리에 날선 푸주칼 꽂은 남편 '왜?'

중국에서 한 남성이 말타툼 끝에 아내의 머리를 무시무시한 푸주칼로 내리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영국의 동영상 뉴스사이트 라이브리크닷컴은 17일(현지 시간) 한 여성이 머리에 칼이 꽂힌 채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고 있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다.

여성은 치료를 위해 머리를 칼이 박힌 주변의 머리를 깍은 모습이다. 푸주칼은 주방에서 보통 고기를 다듬을 때 쓰는 크고 날카로운 칼이다. 여성의 정수리 뒷쪽으로 바로 그 칼이 길게 박혀 있다. 조금만 힘을 더 가해 깊게 내리쳤으면 생명이 위험할 수도 있는 상태다. 다행이도 여성은 깊게 상처를 입지 않은 듯 의연하게 치료를 받고 있다. 


여성이 이런 끔찍한 일을 당한 이유는 바로 남편의 외도를 의심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불륜녀에 대해 추궁하던 중 화를 참지 못한 남편이 푸주칼을 들고 나와 아내의 머리를 내리친 것이다. 여성은 치료를 받았으나 그 이후에 상태가 어떻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남편의 극악무도함에 치가 떨린다!' '남편의 정신상태를 감정해봐야 한다' '제 정신으로는 이런 짓을 할 수가 없다' '아무리 화가 나도 해서는 안되는 것이 있다!' '일벌백계로 다스려야 한다' '미친X이다. 당장 정신병원에 집어 넣어 한다' 등 강도 높은 비난을 퍼붓고 있다.

사진/유투브 영상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