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딸을 강물에 던지려한 비정한 엄마 '경악!'

중국에서 어린 딸을 강가에서 위협하는 비정한 엄마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던져주고 있다. 현지 SNS를 통해 공개된 이 동영상은 이 광경을 보고 주변에 몰려든 한 구경꾼에 의해 핸드폰으로 촬영됐다. 동영상은 총 1분 가량이지만 장면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한다.

동영상을 보면 강가 난간에서 한 여성이 체육복을 입는 어린 소녀를 위험한 자세로 잡고 있다. 언뜻 보면 강물에 빠지려는 소녀를 구하는 장면으로 착각할 수도 있다. 다음 순간 여성은 소녀의 두 팔을 잡고 흔들며 강물에 빠뜨리려고 한다. 주변에 있던 구경꾼들을 의식했는지 여성은 딸은 난간으로 끌어낸다.

하지만 다시 여성은 화가 풀리지 않았는지 딸의 멱살을 잡고 위협한다. 소녀의 몸은 거의 반쯤 강물 속에 들어가 있다. 자칫 손을 놓치면 소녀는  그대로 강물에 빠져 익사할 수도 있는 아찔한 장면이다.

이 여성이 이같은 천인공로 할 짓을 벌인 이유는 '딸이 시험에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동영상을 본 현지 네티즌들은 '이런 엄마가 과연 존재하는가!' '아무리 자기 딸이지만 이건 범죄행위다' '공포할 떠는 어린 소녀의 모습이 너무 안쓰럽다' '제 정신을 가지고는 도저히 할 수 없는 짓이다' '이런 엄마는 법의 심판을 받게 해야 한다' '제 정신이 아닌 거 같다' 등 맹비난을 퍼붓고 있다.

사진/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