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낮 춤추며 도심 거리 활보한 나체女 '경악!'

브라질에서 대낮에 나체로 거리를 활보한 여성이 목격됐다. 영국의 동영상 뉴스사이트 라이브리크닷컴은 6일(현지 시각) 브라질의 한 도심 거리에 나타난 나체 여성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지나가던 승용차 안에서 핸드폰으로 촬영된 이 동영상 속의 여성은 전체적인 모습으로 봤을 때 30대 미만으로 추측된다.

여성이 한 건물 주차장에서 관리인들과 말타툼을 벌이는 장면으로 동영상은 시작된다. 여성은 말 그대로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완전 나체다. 관리인들이 다가와 만류하자 여성은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한다. 주변 사람들은 핸드폰으로 이 황당한 장면을 촬영하기도 한다. 계속해서 제지하자 여성은 장소를 옮긴다. 승용차는 계속해서 여성의 모습을 따라가며 핸드폰으로 촬영한다.

여성이 그렇게 한참을 거리를 활보하다 근처의 교회건물로 들어가면서 동영상은 끝이 난다. 아직까지 이 여성이 이같은 황당한 나체쇼를 했는지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브라질 거리에서는 종종 목격되는 장면이다' '마약을 한 여성이 분명하다' '위험천만한 행동인데 그래도 교회로 들어가니 정말 다행이다' '무슨 이유에서 이랬는지 정말 궁금하다' 등 다양한 의견들을 올리고 있다.

사진/유투브 영상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