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女, 손님이 오가는 음식점 현관서 성행위 '경악!'

러시아에서 충격적인 성행위 장면이 목격됐다. 영국의 동영상 뉴스사이트 라이브리크닷컴은 1일(현지 시간) 시베리아 중남부에 있는 노보시비르스크시의 한 레스토랑 현관에서 성행위를 즐기는 커플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이 충격적인 것은 이 커플의 모습을 레스토랑에 찾은 손님들이 바로 옆에서 지켜보고 있다는 점이다. 즉, 레스토랑이 한참 영업 중인 시간에 이 커플이 성행위를 즐긴 것이다.

기둥을 잡고 서있는 여성의 뒤에서 남성이 허리를 격렬하게 움직이는 장면에서 영상은 시작된다. 남자의 움직임으로 봤을 때 성행위 중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화면이 옆을 비추자 한 남성이 보인다. 남성은 이 커플을 빤히 쳐다보고 있다. 다음 화면은 더 경악케 만든다.

레스토랑을 찾은 두 여성이 계단을 올라오면서 이 커플을 발견하고 재미있다는 듯 웃는다. 하지만 커플은 행위를 멈추지 않고 성행위 자세를 바꾸기까지 한다. 옆에서 이들을 지켜보던 남성이 핸드폰으로 촬영을 시도하면서 동영상은 끝난다.

이 커플이 무슨 생각으로 이처럼 경악스러운 짓을 벌였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미친 거 아니냐' '동물들도 아니고 말도 안되는 짓이다' '저런 커플들은 사랑을 할 자격도 없다' '말리지 않는 주변 사람들도 문제다' '아무리 급해도 이건 인간이 할 짓이 아니다' 등 맹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사진/유투브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