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여성들, 하이힐로 머리 찍고 폭행 '충격!'

대만에서 젊은 여성들에 의한 집단 폭행 장면이 공개돼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현재 이 동영상은 유투브와 SNS를 통해 일파만파로 퍼져나가며 대만 사회가 발칵 뒤집혔다.

동영상은 핸드폰으로 촬영되었으며, 장소는 대만 신주시의 한 유흥주점이다. 폭행을 가하는 젊은 여성들은 총 7명이고, 당하는 여성은 1명이다. 주변에는 남성들이 다수 있었으나 폭행을 막지 못했다. 영상은 바닥에 내팽겨쳐진 한 여성을 서너명의 여성이 발길질을 하면서 시작된다. 하이힐을 신고 있는 여성들은 넘어져 있는 여성을 머리를 향해 집중 가격한다.

맞은 여성이 머리가 젖혀질 정도의 강도로 위험한 순간이 아닐 수 없다. 주변의 남성들이 말리면서 쓰러져 있던 여성이 겨우 정신을 차리고 앉는다. 그러자 다시 멀리서 한 여성이 달려와 하이일로 머리를 가격한다. 여성은 다시 쓰러지고, 한 남성의 부축에 의해 겨우 일어나 자리를 벗어나려 한다. 하지만 폭행을 가하던 여성들은 그녀를 집요하게 쫓아가면서 폭행을 시도한다. 뒤늦게 도착한 경찰이 사건을 조사했지만 끔찍한 폭행의 원인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폭행의 정도가 살인 수준이다'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이 같은 폭행은 절대 용서해서는 안된다' '반드시 폭행에 가담한 여성들을 엄벌해야 한다' '주변 남성들이 더 한심하다' 등 강도 높은 비난을 퍼붓고 있다.

사진/유투브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