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4명이 한 여학생을 성적 농락 '충격!'

중국 SNS에 집단으로 한 여학생을 성적으로 농락하는 동영상이 일파만파로 퍼지고 있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 동영상을 '나이 어린 학생들의 짖굳은 장난'으로 바라보는 네티즌들도 있지만 그 사실을 감안하더라도 정도가 지나쳐도 한참 지나쳤다.


동영상에 등장하는 남학생은 모두 4명이다. 동영상은 이 4명의 남학생이 침대에서 강제로 여성의 팔과 다리를 잡고 있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여학생은 몸부림 치며 벗어나려 하지만 남학생들은 더욱 힘을 가해 움직이지 못하게 한다. 그 와중에 남학생 두 명은 여학생의 윗옷을 들추고 손을 넣어 가슴을 만지고 있다. 한 명의 남학생이 이들 옆에서 휴대폰으로 촬영을 하는 모습도 잠시 스친다. 상황으로 보아 또다른 촬영자가 있는 듯 하다.

여학생은 '그만 해'라고 소리치지만 남학생들은 상황이 재미있는 듯 웃음을 떠뜨리며 멈추지 않는다. 전반적인 상황으로 보아 실제 성폭행을 행해하고 있는 것은 아닌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성인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집단 성폭력 장면이 연상되는 것은 분명하다.


동영상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좀 심한 장난이기는 하지만 크게 문제될 일이 아니다'는 의견을 올리고 있다. 반면 '장난도 이 정도면 폭력이다'며 '관련된 학생들을 찾아 반드시 주의를 주어야 한다'는 의견도 만만찮다.

사진/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