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물고 핥고~' 19금 생일이벤트 '경악!'

최근 동료 여직원 생일파티에서 19금을 훌쩍 뛰어넘는 야릇한 이벤트를 벌이는 동영상이 유투브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바나나 핥기 생일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동영상은 중국에서 촬영된 것으로 주인공은 생일을 맞은
젊은 직장 여성이다.


동영상은 남성의 벗은 몸이 그려진 생일 케익에 젊은 여성이 건네 받으며 시작된다. 여성은 케익을 받자 마자 실소를 금치 못한다. 남성의 주요부위에 바로 초코릿을 묻힌 바바나가 꽂혀 있었기 때문이다. 주변의 동료들은 환호성을 지르고, 여성은 곧바로 바나나에 입술을 갖다 대고 핥기 시작한다.


마치 구강 성행위를 하는 듯한 충격적인 장면이 연출된다. 동료들의 재촉이 이어지자 여성은 혀를 이용해 실제 성행위를 하는 것 같은 행위들을 보여준다. 결국 여성은 바나나를 입속 깊숙이 넣고 케익에서 분리해낸다. 주변 동료들은 만족스러운지 박수를 친다. 영상과 함께 녹음된 주변소리를 들어보면 현장에 있던 동료들은 다 여성인 것으로 추측된다. 생일파티에 흔히 벌이는 짖굿은 장난 정도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인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여성의 적은 여성이라고 하더니 그 말이 맞는 거 같다' '민망해서 눈을 뜨고 볼 수가 없다' '중국 여성들, 정말 대단하다' '마치 포르노 영화를 보는 거 같다' 등 비난 섞인 댓글들을 다수 올리고 있다.

사진/유투브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