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복도 CCTV 앞에서 최악의 성폭행 '경악!'

중국 사회가 최악의 성폭행 사건으로 충격에 휩싸였다. 영국의 동영상 뉴스사이트 라이브리크닷컴은 4일(현지 시각) 중국의 한 도시 호텔 복도 CCTV에 잡힌 현장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이미 중국 SNS를 통해 일파만파로 번퍼나가고 있다. CCTV 영상은 실제 일어난 사건인가를 의심할만큼 경악스러운 장면들의 연속이다. 호텔 복도에 한 여성이 나타낸다. 뒤를 이어 반바지 차림의 남성이 바로 나타나고, 순식간에 여성의 목덜미를 낚아채 넘어뜨린다. 넘어진 여성이 저항하자 남성은 발로 여성의 얼굴을 가격한다. 남성은 거기에 그치고 않고 발로 여성의 얼굴을 짓누르고 치마를 들추며 성폭행을 시도한다.

 

 

여성이 마지막 힘을 다해 몸부림 치자 현장을 벗어나려 한다. 하지만 남성은 다시 여성에게 접근해 발로 얼굴을 가격하고 성폭행을 시도한다. 여성이 정신을 차리고 몸을 일으키자 그제서야 남성은 포기한 듯 현장을 떠난다. 이 남성은 폭행 도중에 CCTV를 빤히 쳐다보는 뻔뻔함까지 보였다. 실제 화면을 보고도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무지막지한 폭행이 아닐 수 없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분노를 넘어 정신적 패닉에 빠졌다. 그러면서 '결코 용납할 수 없는 최악의 범죄를 저질렀다'며 '관계당국의 철저한 조사와 더불어 조속한 검거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사진/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