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女 집탄구타, 중국판 '조리돌림' 또 터져!

중국은 최근 불륜녀를 집단으로 구타하는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중국판 조리돌림'으로 불리며 전세계인들의 조롱거리가 되고는 가운데 역대급 사건이 또 터졌다.

 

 

영국의 동영상 뉴스사이트 라이브리크닷컴은 23일(현지 시각) 중국의 한 도시 길거리에서 젊은 여성이 대여섯명의 중년 여성들에게 구타를 당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의 분량은 26초 정도로 짧지만 구타의 강도가 무지막지하다. 동영상을 보면 속옷 차림의 젊은 여성이 중년 여성들에게 둘러싸여 구타를 당하고 있다.

 

 

무리 속에 있던 한 중년 여성이 말려보지만 소용이 없다. 중년 여성들 중 몇 명이 속옷까지 벗겨내려 하자 젊은 여성은 발버둥을 친다. 뜻대로 되지 않자 중년 여성들 중 한 명이 젊은 여성의 머리채를 잡아 보도블럭 위로 내동댕이 친다. 젊은 여성이 맥없이 쓰러지면서 동영상은 끝이 난다.

 

 

지금까지 공개된 중국판 조리돌림 현장 영상중에서 가장 위험천만한 장면이다.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중국 여성들 정말 무섭다' '남편 단속들이나 잘하지' '불륜녀에게 챙피를 준다고 뭐가 달라지나' '폭력은 어떤 이유로든 용서받을 수 없는 범죄다' '잘못된 관습이 중국을 망치게 한다' 등 강도 높은 비난의 글들을 올리고 있다.

사진/유투브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