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女, 노래방서 행인들이 지켜보는데 성행위 '충격!'

워터파크 몰카 사건의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또 한편의 국산 동영상이 SNS를 강타하고 있다. 바로 노래방에서 성행위를 나누는 젊은 커플의 동영상이다. '노래방 커플'이라는 제목의 이 동영상은 엄밀히 말하면 몰카는 아니다.  이른바 대카(대놓고 촬영한다는 은어)다.

 

 

안에서는 밖이 보이지 않고, 밖에서는 안을 들여다볼 수 있는 노래방 룸을  지나가는 행인이 휴대폰으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동영상은 멀리서 촬영돼 남녀의 얼굴은  식별할 수 없지만 성행위를 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게 알 수 있다. 여성이 노래방 쇼파에 누워 있고 그 위에 남성이 올라가 성행위를 나누는 장면으로 동영상은 시작된다.

 


남성의 몸놀림이 워낙 적나라해 누가 봐도 생행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동영상에 녹음된 환호성을 들어봤을 때 이 커플을 지켜보는 행인들이 한 두사람이 아니다. 한 여성의 '진짜로 한다'는 말소리까지 녹음되었다. 노래방의 밖의 정황상 분명 남녀 커플도 알아차릴 법도 한데 성행위를 멈추지 않는다.

 

 

동영상이 끝날 갈 무렵에는 다른 방에 있던 남성들이 촬영됐다. 여러가지 상황으로 봤을 때 성행위 중이던 커플과 이 남성들도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밖에서 촬영하는 것을 눈치채지 못했다는 것은 말도 안된다'며 '의도된 촬영이 아니겠냐'는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사진/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