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리조트 야외 썬베드서 대낮 성행위 발각 '경악!'

대낮 야외 성행위가 전세계적인 유행이라도 타고 있는 걸까? 해외 SNS와 언론매체들에 연일 젊은 커플들의 야외 성행위에 대한 충격적인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다. 23일, 유투브에 또 한편의 야외 성행위 동영상이 올라왔다. 지난 7월18일 '마갈루프에서 사랑을 나누는 영국인 커플'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동영상과 같은 지역인 스페인 마갈루프의 한 리조트에서 촬영돼 충격을 더하고 있다.

 

 

18일 공개된 동영상은 마갈루프 길거리에서 술에 취한 영국인 남녀가 성행위를 하는 장면이었다. 이번에 올라온 동영상은 리조트의 해변에 설치된 썬베드에서 남녀가 대낮에 성행위를 하는 장면이다. 동영상을 보면 썬베드에 누워 있는 여성의 위에서 바지만 내린 남성이 성행위에 열중하고 있다. 더 기가 막힌 것은 성행위를 나누고 있는 두 남녀 주위로 운동을 나온 관광객들이 지나가도 행위를 멈출 생각이 없어 보인다. 바로 앞까지 촬영자가 핸드폰 카메라를 들이대도 커플은 전혀 의식하지 못한다.

 


마갈루프 섬은 싼 술값 때문에 유럽의 젊은이들, 특히 영국인들이 많이 찾는 휴양지로 취객들의 추태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관계 당국은 벌금을 물리는 조취를 취했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다고 한다. 썬베드 커플도 대낮부터 술에 취해 성행위를 했을 것으로 추측되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어린이들도 많은 리조트에서 이같은 파렴치한 행각을 벌인 커플에게 맹비난을 퍼붓고 있다.


사진/유투브 영상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