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데이팅 시즌2, 파격적인 티저 영상 공개 '충격!'

전세계적으로 숱한 화제를 뿌린 '데이팅 네이키드(Dating Naked)' 프로그램이 시즌2의 방영에 앞서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데이팅 네이키드는 남녀가 첫 만남부터 알몸으로 만나  데이트를 즐기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방식의 데이트 프로그램이다.

 


미국 케이블방송 VH1이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작년 방영 첫회부터 음란성 논란에 휩싸였는가 하면,  종영 후에는 여성 출연자였던 제시 니즈위치가 중요 부위를 그대로 노출시켰다며 VH1의 모회사 바이콤을 상대로 1000만달러의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7월22일부터 방영에 들어가는 시즌2  역시 전편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공개된 티저 영상을 봤을 때 수위는 한층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51초 분량의 티저 영상의 주제는 'LOVE IS THE AIR'로 젊은 남녀 커플 뿐만 아니라 백발의 나이 지긋한 중년 커플까지 알몸으로 등장한다.

 

 

여기서 더 충격적인 것은 남성 동성 커플까지 등장한다는 것이다. 실제 프로그램에 동성 커플들이 출연하는지에 대해서 VH1측이 명확하게 밝히지 않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영상 속 알몸 커플들은 자유분방하게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슬로우 모션으로 모두 영상이 만들어져 실제 방영분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벌써부터 자극시키고 있다.

 

사진/유투브 영상캡쳐